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주문전 공지사항(배송/반품/교환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859회 작성일 21-03-21 18:37

본문

공지사항

수만 가지의 상품을 관리하기 때문에 주문 후 재고 부족으로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. 혹시나 품절이라면 바로 안내를 해드리니 조금만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구성품은 통관 시 검열 관계로 상품에 따라 상품 택이 변경되거나 일부 구성품이 빠질 수 있습니다.

간혹 생산공장에서 정품과 더 비슷하게 리뉴얼되어 디자인 부자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(판매하는 상품이 많아 모든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업데이트하기 어려워 이런 상황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판매 중인 상품은 레플리카 특성상 교환만 가능합니다. 상품 불량으로 교환 시 무상으로 교환해드립니다.(같은 상품으로 교환처리해드리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해외 교환 비용이 발생됩니다.)


배송 공지사항

배송기간은 평일 기준으로 10-15일 정도 소요됩니다.
해외배송 특성상 변수(인기상품 제작/배송업체/현지 공장/통관 지연)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기간은 넉넉하게 잡아주시기 바랍니다.

1)고객 주문 2)현지 공장 사입 3)현지 사무실에서 검수 4)현지에서 국내로 발송 5)세관에서 통관 진행 6)통관 완료 후 국내 배송


반품/교환 공지사항

배송 전 상품 준비 중인 경우 환불/교환 신청 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 이거나 상품이 발송된 경우 환불/교환 불가합니다.

상품 수령 후 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무상으로 교환해드리며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교환 접수기한(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)
상품택이나 포장지/구성품 등이 훼손되거나 기간을 지키지 못할 경우 착불 반송 처리됩니다.

간혹 고객님들이 고의로 제품 훼손 후 제품 하자를 근거하며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상품 배송 전 현지에서 하자 여부를 검수하고 이미지로 자료를 보관하여 분쟁 시 사용합니다.

검수 후 재 포장 시 약간의 훼손 배송 시 생길 수 있는 박스 구겨짐이나 미세한 불량/마감 처리/오염/냄새는 환불이나 교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※공지사항을 숙지하지 않고 분쟁 발생 시 전자상거래 법에 의거하여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